Image sourced from appliste.cz
Image sourced from yugatech.com

 

 

애플(AAPL)이 9월 10일 올해 최대 규모의 제품 출시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 자리에서 최신 아이폰, 워치, 에어팟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블룸버그 뉴스가 금요일에 이 상황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애플(AAPL)은 아직 공식 발표가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해당 날짜에 맞춰 준비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후 아이폰은 애플(AAPL)의 최근 몇 년간의 전형적인 방식에 따라 9월 20일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애플(AAPL)은 로이터의 논평 요청에 즉각적인 답변을 하지 않았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아이폰 16 시리즈의 강력한 업그레이드 사이클을 예상하고 있으며, 애플(AAPL)이 아이폰에 대한 최대 규모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에는 인공지능(AI)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삼성과 같은 경쟁업체들이 유사한 서비스를 더 빠르게 출시한 시점에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애플(AAPL)이 인공지능을 통해 구매자를 유도할 것으로 기대하는 가운데, 3분기 중국 시장에서의 실적이 실망스럽게 나오면서 더 많은 성장을 예측하는 시기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애플(AAPL)의 세 번째로 큰 시장인 중국에서의 매출은 6.5% 감소했으며, 이는 2.4% 감소할 것이라는 예상보다 더 큰 폭의 감소입니다. 이는 Visible Alpha의 자료에 따른 것입니다.

 

애플(AAPL)은 6월에 열린 연례 개발자 회의에서 Siri를 포함한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새로운 "Apple Intelligence" 기술을 통합하고 OpenAI의 챗봇 ChatGPT를 자사 기기에 도입하는 등 오랫동안 기대해온 인공지능 전략을 공개했습니다.

 

애플(AAPL)은 여전히 아이폰 판매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새로운 AI 기능으로 인한 성장이 단기적으로는 실현되기 어려울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