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염유리 인스타그램

 

 

트로트 가수 염유리 프로필

1992년 9월 5일 출생으로 만 31세의 트로트 가수이다. 태어난 고향은 충북 보은군이며 충남대학교 음악과에서 성악 소프라노를 전공했다. 키 165cm, 체중 48kg, 종교는 기독교, MBTI INFP (내적신념이 깊은 열정적인 중재형, 잔다르크형) 가족관계는 외동이다. 뛰어난 외모로 과거 방송 출연 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배우 임수정을 많이 닮은 미인형이다. 네이버에 공식 팬카페가 있으나 아직 회원수가 많지는 않은 편이며, 활동하는 SNS으로는 인스타그램, 개인 유튜브 채널 (유리염)이 있다. 개인 유튜브 채널의 경우 구독자 3.26만명을 기록 중이다. 염유리 개인 유튜브 채널에 가면 여러 커버곡 영상을 볼 수 있다.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선히의 여우비, 박정현의 몽중인, 권진아의 운이 좋았지 등 여러 명곡을 커버한 영상을 보실 수 있다.

 

 

 

 

염유리 개인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아래 클릭

 

유리염

안녕하세요 염유리 입니다💙

www.youtube.com

 

 

 

트로트 가수 염유리 활동 이력

2011년 전국생활음악협회 콩쿨 성악 부분에서 수상했다. 2017년에는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목소리가보여4에 출연해 음치 기상캐스터와 예술의 전당에서 노래한 임수정 사이에서 어색한 연기를 펼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빼어난 외모 덕분에 당시 포털에서 실검에 오르기도 하였다. (염유리는 실제로 대전 예술의 전당과 청주 예술의 전당 오페라에서 소프라노로 합창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2023년에는 성악 뮤지컬인 앙상블에 최진호와 함께 공연하였다. TV조선 프로그램 조선생존기의 OST '바람처럼 네게 갈테니'를 불렀다.  트로트 가수로 앨범을 낸 적은 없는 것 같고 특기인 노래와 뛰어난 외모로 여러 활동들을 해 온 것으로 보인다.

 

 

 

미스트롯3에 출연해 1라운드 홍지윤의 사랑의 여왕을 불러 올하트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 2라운드는 여신부 팀미션으로 삼바의 매력을 불러 추가 합격했다. 3라운드는 금잔디의 신사랑고개를 불러 경쟁자인 김소연을 이기고 4라운드에 진출했다. 4라운드에서 부른 공연이 가장 좋았다는 평가가 많다. 5라운드 1차전에서 미스김, 염유리, 진해성과 함께 나훈아 선생님의 아이라예를 불렀으나 공연 중 가사 실수를 하는 바람에 미스김에게 패배했고 2라운드에서 정말 좋았네를 불렀으나 패배하며 최종 11위로 탈락했다.

 

 

 

염유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트로트 가수 배아현 프로필 (나이, 고향, 학교, 가족, 노래모음, 최근 근황, 미스트롯)

트로트 가수 배아현 프로필 1996년 12월 3일 출생으로 현재 나이 만 27세의 트로트 가수이다. 태어난 고향은 전라북도 완주군이며 어릴 적 서울로 올라와 중랑구에 위치한 면동초등학교, 중화중학

jjjjjoo.tistory.com

 

 

 

트로트 가수 정서주 프로필 (나이, 고향, 성격, 학교, 최신 근황 모습)

트로트 가수 정서주 2008년 7월 9일 출생으로 현재 나이 만 15세의 트로트 가수이다. 고향은 부산으로 호암초등학교, 동아중학교 졸업했으며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입학 예정이다. 키 156.7cm, MBTI는

jjjjjoo.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