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김수빈, 배우 윤박 (출처 : 인스타그램)

 

출처 : 배우 윤박 인스타그램

 

JTBC 기상청 사람들, MBC 팬레터를 보내주세요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 윤박이 오는 9월 2일 가을에 결혼을 한다고 본인의 SNS에 깜짝 발표를 했습니다.

 

윤박은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올가을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서로가 느끼는 행복과 안정감이 지금의 이 순간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제일 먼저 기쁜 소식을 알렸습니다.

 

배우 윤박씨가 결혼할 예비신부는 1993년생 올해 나이 30세의 KPLUS 소속 패션 모델 김수빈씨입니다. 모델 김수빈씨는 무려 6년간의 윤박과 열애 끝에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윤박은 방송 인터뷰에서 김수빈씨가 본인의 이상형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출처 : 모델 김수빈 인스타그램
출처 : 모델 김수빈 인스타그램

 

 

김수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모델 김수빈씨는 케이플러스에 소속된 모델로 루이 비통, 메르세데스 벤츠, 발렌티노, 브라이달공 등 다양한 메인스폰서가  주최한 패션쇼에 참가하며 왕성한 활동을 해왔는데요. 케이플러스는 모델 에이전시를 주력으로 하는 종합기획사라고 합니다. 김수빈씨 인스타그램이나 활동이력을 보니 개인적인 방송 활동은 없는 듯 하며 프로 패션 모델의 길만 묵묵히 걸어온 프로페셔널로 보이네요. (모델 김수빈에 대한 나무위키 정보도 많이 없네요.)

 

두 분 모두 대중의 사랑과 관심속에서 아름다운 결혼식 맞이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윤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배우 윤박 결혼 발표 자필 편지 (출처 : 윤박 인스타그램)
출처 : 배우 윤박 인스타그램
출처 : 모델 김수빈 인스타그램

 

 

+ Recent posts